다낭 사쿠라는 일본풍 누루 마사지 전문점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다낭 로컬 불건마 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연애까지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과 더불어 일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다낭 붐붐 업소 중에 가장 저렴한 업소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 ㅣ 베트남 가라오케 ㅣ 베트남 마사지 ㅣ 베트남 관광지ㅣ 베트남 맛집
그나마 다낭에는 가라오케도 많고 한국인 실장 통해서 가거나 정보를 알고가면 가격도 일정하니 사기 당할 일도 없어요.
다낭의 수십 수백 개에 달하는 마사지 업소들 중에 다낭 불건마 추천 업소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담당자를 직접 선택할 수 없으며, 배정된 아가씨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사지 침대가 넓지 않아 다소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베안 스파를 다녀오셨는데 다른 핸플샵을 방문하고 싶으신분이나 베안스파가 예약이 꽉 찼을때 가기에 괜찮은 핸플샵중 하나예요.
한 번 누루마사지를 경험해보신 분들이라면 빼놓지 않고, 항상 추가를 하는 필수 코스이니 추가해서 즐거움을 더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낭 빨간그네는 플라잉 요가 마사지 기술을 활용한 독특한 마사지 코스를 운영하는 업소로, 중국에서 시작된 빨간색 그네를 이용한 마사지 기법을 적용한 다낭에서 가장 대표적인 불건마 샵입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 일정과 상황에 따라 마사지 순서가 유동적으로 조정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느낌으로는 미러룸 초이스가 있어서 특색이 있고 규모가 큰만큼 사우나도 준비되어있어요.
다낭에는 불건마 업소가 수십 개가 즐비해 있다보니 어떤 업소를 가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겁니다. 하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업소들은 각 업소마다 각양각색 뚜렷한 특징들이 있어 특히 인기가 많으니 아래 업소 별 주요 특징과 가격대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 보세요!
대신 그네코스의 경우 고난의도 스킬이 필요하여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매니저가 한정적이므로 초이스는 불가능합니다만, 와꾸가 안좋다거나 하는 일은 없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빨간그네는 다낭 붐붐 마사지중에 제일 유명한 업소라고 생각되는 곳이에요.
업타운 가라오케는 예전에는 잘 다낭 불건마 나갔던 가라오케지만 사장도 몇번 바뀌더니 인기가 많이 사라져서 아쉬운 가라오케예요.